썬데이로그 ㅣSUNDAY LOG

싱가포르 맛집 방문기 시리즈 (이탤리언) - Latteria Mozzarella Bar 본문

싱가포르에서 살아남기/싱가포르 맛집

싱가포르 맛집 방문기 시리즈 (이탤리언) - Latteria Mozzarella Bar

썬데이로그 2023. 7. 27. 0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썬데이로그입니다.

 

오늘은 이탈리안 음식을 먹으러 갔어요. 라떼리아 모짜렐라 바라는 곳이구요 위치는 아래 지도에 나와있습니다.

탄종파가 뒷쪽의 Duxton Hill이라는 곳에 있어요. Duxton Hill은 힙하고 멋진 레스토랑이 많은 동네에요. 

https://goo.gl/maps/Sppm2m7PKemCsdyE6

 

Latteria Mozzarella Bar · 40 Duxton Hill, 싱가포르 089618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입구에서 예약된 테이블로 안내해 주시기를 기다렸어요.
골목도 운치있죠? 이 골목에 있는 레스토랑들 다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가든에 테이블을 두고 식사를 하는데 밤이라서 사실 덥지는 않았어요. 바람도 살랑살랑 아주 분위기 좋았답니다.

오늘은 세 가지 메뉴를 시켰답니다.

모짜렐라 바라서 치즈 에피타이저 시키고 싶어서 파마햄이 들어간 치즈디쉬를 하나 시켰어요

메뉴명은 Burratina Parma Ham(125gr Burrata with Parma Ham, Tomato Coulis, Carasaù Bread) $28

 

같이 간 친구는 양식 주문이 너무 어렵다고 ㅋㅋㅋ 영어 맞냐며... 영어 식재료명에 익숙하지 않은거죠 영어는 맞답니다ㅎㅎㅎ 

그리고 친구는 크림파스타류를 좋아하고 저는 오일파스타를 좋아해서 크림 뇨끼 하나, 오일 봉골레 파스타 하나를 시켜서 나눠먹었어요. ​

Homemade Gnocchi with mixed Mushrooms and Porcini, Truffle Cream Sauce, Cherry Tomato $34
​ Linguine Vongole Clams, Cherry Tomatoes topped with Sardinian Bottarga (cured fish roe) $32

위의 메뉴는 버섯이 들어간 홈메이드 뇨끼에 트러플 크림이 올라가서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두번째 메뉴는 클래식 링귀니 봉골레입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한 친구라 먹으면서 수다를 엄청 떨었죠- 식전빵은 그래서 깜박하고 사진을 못찍었네요- 친구는 맥주 한병, 저는 와인한잔 마시며 식사를 했어요. 지난 번엔 짝꿍이랑도 왔었는데 데이트하기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너무 붐비지도, 시끄럽지도 않아서 대화를 나눈기가 딱 좋거든요

 

싱가포르에서 파스타를 자주 먹지는 않는데 (비싸기도 하구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집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야외 가든에서 먹는 분위기가 저는 너무 좋아서, 저 알전구 갬성도 좋구요, 그래서 종종 찾나봐요. 근처에 있는 레스토랑은 전부 가볼만 하니까 무엇을 먹을지 결정하지 못하신 분들은 이 근처 걸어다니시면서 그날 땡기는 음식으로 도전해 보세요! 바로 앞에 있는 멕시칸 음식점도 아주 멋지고 맛도 좋답니다. 

 

Duxton Hill, 꼭 한번 가보시고 맛있는 싱가포르 생활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