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로그 ㅣSUNDAY LOG

싱가포르 호텔 후기 - 카펠라 호텔 (단연 원픽! 완전 강추) 본문

싱가포르에서 살아남기

싱가포르 호텔 후기 - 카펠라 호텔 (단연 원픽! 완전 강추)

썬데이로그 2023. 8. 7. 22: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썬데이로그입니다.
 
얼마전 업로드했던 싱가포르 호텔 & 서비스 아파트 추천글이 검색/조회수가 많아서 후속으로 카펠라호텔 투숙 후기 준비해 보았습니다.
 
지난 글 참조는 여기에서 해주세요! 
https://sundaylogbook.tistory.com/109

싱가포르 최고급 호텔 추천  & 서비스 아파트먼트 리스트

안녕하세요 썬데이로그입니다. 싱가포르에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여행 준비 하시면서 참조 하시라고 저의 호텔 추천 리스트를 준비해 보았답니다. 아! 참고로 싱가포르의 에어비엔

sundaylogbook.tistory.com

 
어느날 짝꿍이 카펠라 호텔에서 큰 컨퍼런스가 있다고 하지 뭐에요.. 
그래서 나도 카펠라 가고싶다고 찡찡 노래를 했더니 컨퍼런스 가있는 동안 저는 스테이케이션을 하도록 해주었어요- 그래서 저도 총총 따라가서 짝꿍 일하는 동안 맘껏 호텔을 즐겼답니다. ㅎㅎ
 
로비의 사진은 없는데, 
워낙 고급 호텔에 밀착 서비스로 유명한 호텔이다 보니, 소파에서 기다리면 직원분들이 오셔서 개별 체크인을 도와주세요. 짐과 객실 안내까지 꼼꼼하고 친절하게 도와주신답니다.
 
우선 호텔의 이모저모 보여드릴게요!

요기는 객실 가는 길에 호텔 가든이에요.
여기가 메인 풀이랍니다. 수영장 너머에는 센토사 앞 바다도 보이죠? 싱가폴의 시그니처 둥둥 배는 덤으로...ㅎㅎ

이렇게 보시는 것 처럼 수영장은 낮에 땡볓이지만 풀사이드 썬베드는 그늘이 잘 져서 누워서 책읽기 너무 좋답니다. 

물도 너무 깨끗하고 사람도 별로 없고 정말 조용 쾌적, 여기가 싱가폴인가 싶었어요.
저는 수박주스를 한잔 시켜서 먹었어요. 풀사이드이다 보니 모기기피제(무려 카펠라로고있는 스프레이)까지 챙겨주시는 센스! 저 하얀 우유통 처럼 생긴건 사실 생수랍니다. ㅎㅎ
도저히 못참고 샴페인 한잔 시켰는데... 한잔인데 이렇게 많이 따라주시고 너무 감사해라.....ㅎㅎㅎㅎ
이게 메인 풀에서 내려오면 있는 서브 풀인데요 여기는 랩풀처럼 길게 되어있고 썬베드가 두개뿐이라 아주 프라이빗하게 종일 우리끼리 놀수 있는 완전 장점이 있답니다!
다시 메인풀로 이동.. 튜브가 없어도 여기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그냥 사용하시면 되어요

자 드디어 객실입니다. 여기가 메인 침대가 있는 곳이구요, 사실 다른 앵글의 사진을 많이 찍어놓지 않았네요... ;; 
보이시는 가운데 유리문을 열고 나가면 테라스에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서 저녁에 저기서 술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흐흣
 
방의 크기가 작지 않고 저렇게 긴 소파가 창가에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수다떨기에 너무 좋아요. 스테이케이션에 딱 적격이죠? 

침대는 정말 말해뭐해.... 온몸이 녹아내렸답니다. 호텔 침구인데 또 이렇게 보드라울 수 있나요? 정말 카펠라는 사랑입니다.
소파뒤로 보이는 호텔 가든 및 숲인데 뷰는 특별하지 않지만 다른걸로 방해받지 않는 뷰라서 저는 만족!

체크인을 하고 호텔도 둘러보고 짝꿍은 일을 하러 가고 저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한참 하다가 누워서 책을 읽었어요. 객실에 돌아와서는 욕조에 물을 받아서 버블배스도 한판! (Lush에서 하나 챙겨갔거든요 ㅎㅎ) 
 

저녁은 밖에서 먹고 짝꿍과 술을 한잔 하고 들어왔는데 또 출출하지 뭐에요 ㅎㅎㅎ
아쉬운대로 룸서비스로 사테 세트와 Prawn mee도 시켰는데요, 방에 와서 아주 레스토랑 처럼 셋팅을 좍 해주세요. 
비주얼도 맛도 정말 훌륭했답니다. 

제가 싱가포르에서 고른 최고급 호텔 베스트 3에서 1위를 차지한 카펠라 호텔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싱가포르에 오셔서 예산에 큰 고민이 없으신 분들은 정말 강추에요!
 
마치 싱가포르가 아닌것 처럼 조용하고,
모든 시설 하나하나가 붐비지 않고,
직원들의 모든 서비스가 완벽했던,
 
카펠라 싱가포르 후기였습니다! 
 
즐거운 싱가포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