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로그 ㅣSUNDAY LOG

싱가포르 맛집 일식편 - 이자카야 니닝가시 본문

싱가포르에서 살아남기/싱가포르 맛집

싱가포르 맛집 일식편 - 이자카야 니닝가시

썬데이로그 2023. 8. 9. 19:49
반응형

안녕하세요 선데이로그입니다.
오늘은 일식편으로 돌아왔어요!

싱가포르는 섬인데도 불구하고 해산물이 비싸요..
날씨때문에 보관과 유통이 힘들어서인지..회, 해산물이 신선하고 맛있으면 눈이 깜짝 떠지는 가격이거든요ㅋ

그래서 오늘은!
싱가폴이서 가성비 맛있는 일식 이자카야 소개합니다!
위치도 무려 탄종파가 ㅎㅎ

https://maps.app.goo.gl/tZGMJTPbJrhxfzvy6?g_st=ic

Niningashi · 4.5★(282) · 이자카야

2 Craig Rd, 싱가포르 089662

maps.google.com

구글 평점도 4.5이고 일본인들도 많이 가요.

얼마전 짝꿍이 다른 지인과 참치를 먹는데 사진을 보낸거에요! 아니 이런데 나를 안데려갔다며!!

저도 결국 조만간 같이 갔답니다 ㅎㅎ

저희는 둘다 해산물 러버이구요 나름 기준이 높아서 만족한 일식집이 잘 없었어요
근데 여긴!
우선 사진부터ㅎㅎ

참치가 때깔이 훌륭하죠? 입에서 샤르르르 녹는 저 참치 $79.9
제가 사랑하는 생선구이 ㅠㅠ 숯불맛 너무 맛있어요 요건 한쪽과 두쪽이 있는데 저흰 한쪽만 해서 $29.9
그리고 모자라서 추가한 모듬회 ㅎㅎ 우니는 사랑입니다❤️ 요건 $55.8입니다


가격을 적고보니 가성비 하기엔 좀 쎄지만.. 퀄리티 생각하면 저는 만족합니다
항상 사람이 많아서 예약하시기 추천드리고 조금 늦은 시간에는 워크인도 되어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이자카야에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