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데이로그 ㅣSUNDAY LOG

2023년 7월 발리 여행기 Day 2. 창구, 스미냑 맛집, 비치 클럽 본문

여행후기

2023년 7월 발리 여행기 Day 2. 창구, 스미냑 맛집, 비치 클럽

썬데이로그 2023. 7. 31. 15:58
반응형

안녕하세요 Day 2가 밝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런치 레스토랑에 또 왔습니다.

지난번 포스팅에도 소개해 드렸는데 참조해 주세요! 발리에 올떄마다 간다구요 ㅎㅎㅎㅎㅎ

https://sundaylogbook.tistory.com/97

 

2023년 4월 아주 특별한 발리 여행 기록 (비치 클럽 3군데 소개)

싱가포르에 오래 살면서 가장 좋은 점은 마법같은 섬 발리를 가기 너무 쉽다는 점이다. 2시간여 비행기를 타면 덴파사르 공항에 도착할 수 있고 가격 또한 나쁘지 않다. (특히 미리 구매하면^^)

sundaylogbook.tistory.com

위치 먼저 알려드려요

https://goo.gl/maps/r1dCgCbAgrARMPZF7

 

Shady Shack · Jl. Tanah Barak No.53, Canggu,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51 인도네시아

★★★★★ · 채식 전문식당

www.google.com

비건 음식점이고 건강한 재료로 얼마나 채식이 맛있는지 보여주는 그곳. 

 

이렇게 생긴 창구의 센터쪽에 있는 카페/브런치레스토랑이에요. 

카운터쪽엔 이렇게 굿즈도 판답니다. 저는 하얀 텀블러를 4년전쯤 여기서 사서 아직 잘 쓰고 있어요.
쨔잔 오늘의 식사 메뉴입니다. 여기도 정말 다 맛있어서 특히 추천하는 메뉴는 없어요.

저희는 아사이스무디, 퍼플쥬스, 레드 스무디?를 마시고 커피도 또 마셨구요. 할루미치즈보울, Breakfast Wrap, 저 중동 음식 플래터를 쉐어했어요. 

여긴 발리 올 때마다 꼭 오는 맛집이라 여러분도 발리 가시면 꼭 한번 가보세요! 

 

밥먹고 풀빌라에서 수영좀 하고 쉬다가 오후에는 비치클럽을 예약해뒀었거든요. 거기로 출발!

 

Mano라는 곳이고 여긴 비치클럽 느낌보단 해변에 쉬는 카페느낌? 너무 시끄럽거나 붐비는데 보다는 조용하게 쉬는것을 좋아하시면 여기를 추천드려요. 

아니 근데 여긴 왜 음식이 다 맛있는거죠?

샹그리아 Jug로 하나, 저는 로제와인 한잔 시켰는데 다이어트를 방해하는 친구들이 음식을 엄청 시켰더라구요. 제일 맛있었던 메뉴는 저 왼쪽 상단에 치킨윙 메뉴가 정말 한국치킨보다 더 맛있는 미친 맛이더라구요. 가운데 감자튀김도 맛있었고, 크로켓도, 아 저 브로콜리도 저세상 맛이에요 ㅎㅎㅎㅎㅎ 아... 정말 저 다이어트 어떡하죠...... 

슬슬 걸어서 가다보면 다른 비치클럽이 많이 나오는데 여기 다들 많이 아시는 곳 그곳입니다.

https://goo.gl/maps/w8md1u6TtUp8FAEH6

 

Potato Head Beach Club · Jl. Petitenget No.51B, Seminyak,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음식점

www.google.com

네, 비치클럽의 거의 원조격인 포테이토헤드. 클래식은 영원하죠! 

그 근처 바닷가에서 해가 지기를 기다리며 산책을 했어요. 저녁도 먹어야 되는데 간식을 너무 먹어버렸거든요...ㅎㅎㅎㅎ

해가 지고 난 후의 포테이토 헤드입니다.
거의 10여년 전에 처음 왔던 저의 첫 비치클럽이었어요. 여전합니다 그 바이브....
저희는 2층의 식당에 예약을 해놓아서 올라왔어요.

인도네시아에 왔는데 인도네시아 음식도 좀 제대로 먹어야겠죠? 

사실 한국사람 입맛에는 너무 잘 맛는 음식 같아요 오늘은 좀더 고급진 인도네시아 음식점을 도전해 봅니다.

포테이토 헤드 2층에 있는 카움이에요. 

https://goo.gl/maps/aUqsCY1ULD8qmnLc6

 

Kaum Bali · Jl. Petitenget No.51B, Kerobokan Kelod, Kec. Kuta Utara, Kabupaten Badung, Bali 80361 인도네시아

★★★★★ · 인도네시아 레스토랑

www.google.com

나시고랭과 삼발셀렉션! 삼발은 우리나라 김치 처럼 종류가 엄청 많은거 아시죠? 저는 제일 윗쪽 삼발이 제 취향이었어요.
요건 인도네시아 땅콩소스 샐러드 가도가도입니다. 10여년전 발리와서 처음 먹어보고 정말 홀딱 반했던 그 맛, 여전해요.

돼지고기 사테와 생선요리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인도네시아 음식은 사랑입니다.

 

내일은 누사페니다로 원데이투어를 떠나니까 또 기대해 주세요! 

반응형